이올블로그?

수양록 2007. 7. 3. 17:59 posted by 주말수염반장


 이런저런 오류 때문에 올블로그 V3.0 beta에 대한 말이 많은 요 며칠입니다. '오늘 가장 많이 추천받은 글'에는 썬샤인 님의 '올블로그, 벌써 예전이 그리운건 나뿐인가'라는 포스트가 몇 시간째 1등을 달리고 있네요.

 개인적으로는 '딱히 나쁘달 건 없다'라고 생각하며 포스트 목록을 눈으로 훑어내리다, 좌측 상단의 올블로그 로고에 커서를 올려놓은 저는 깜짝 놀랄 수밖에 없었습니다.
 
사용자 삽입 이미지

이올블로그…?


 자세히 보니 상태 표시줄의 '11|0|올블로그'라는 글자였네요. 안 그래도 위에 링크해 둔 포스트에서 올블로그 V3.0은 '이올린의 또 다른 모습'이라는 코멘트를 본 뒤라 묘한 우연이구나, 생각했어요(이건 이올린도 아니고 올블로그도 아녀~). 오류로 인해 '블로고스피어는 지금'이 뜨지 않는 올블로그는 아무래도 이올린과 비슷한 듯도 하네요.

 하루빨리 오류가 수정되기어 올블로그의 제 모습을 찾기를 기다리겠습니다. 언젠가 지금의 암흑기(?)를 '이올블로그기'라 부르며 웃을 날이 올까요? ^ ^

(이 포스트는 어디까지나 농담입니다^^;;)


, 라는 포스트를 올리자마자 '블로고스피어는 지금'이 살아돌아왔군요. ㅎ